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

잠룡전설 텍본(txt) 토렌트 다운로드(CLICK)

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인간의 목소리 치고는 너무나도 굵다.그리고 대체 이 위화감은…”허억!너..너는”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모탈경은 실지 이런 생물은 처음보는 얼굴이었다.파란색의 안구에 새빨간 눈동자,온몸이 얼음과 거친털로 뒤덮여있고 왼팔에 사슬이 감겨있으며송곳니의 길이가 무려 20cm정도 되는…그런 괴물이 자신의 앞에 서있었다.”글쎄…이곳 놈들은 벨제뷔트의 혼을 다스리는자..라고도 하더군,재미있는 이름이야.”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그말을 듣자 마자 추기경은 미친듯이 주기도문을 외우기 시작했다.”신이시여,그대의 위대한 힘을 빌어 제 앞의 사악한 자에게 성스러운 정화를!홀리 크로…”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나의 눈길이 닿는 모든것이여,얼어 붙어라.”쏴아아아악,소리가 나며 급속하게 모든것이 얼어 붙기 시작했고 모탈경은 입을 벌린 그대로 얼어버렸다.숨을 들이마셨을떄 그 공기가 급속도로 얼어서 폐를 얼렸고 차차 전염되 심장이 정지해버린것이다.죽은것은 아니다.단지…그대로 냉동되었을뿐….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크륵크륵”웃음인지 기침인지 모를 소리를 내뱉은 소위 -괴물-은 주위를 둘러보더니 이내 다른 사냥감을 발견했는지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잠룡전설 텍본(txt).토렌트.다운 ohla~”아…깜빡했군.하늘에 계신 빌어먹을 신이여,네놈의 종이 죽는꼴을 잘봐둬라.”

About these ads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